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탈리아 로마 여행지 추천 인기있는 관광지 5곳
    해외 2023. 6. 11. 04:34

    안녕하세요! 이탈리아 로마 여행지 추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에는 로마에서 꼭 가봐야 할 인기있는 관광지 5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로마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지 5곳을 소개하니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콜로세움

    콜로세움은 로마 제국 시대에 만들어진 원형 경기장으로, 석회암, 응회암, 콘크리트 등으로 지어져 있고, 5만 명 이상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로마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검투사 대결과 호화로운 구경거리가 펼쳐지던 거대한 로마의 원형 경기장입니다.

    2. 트레비 분수

    트레비 분수는 로마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로마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높이는 26.3m, 너비는 49.15m로 로마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이곳에서는 동전을 던져 소원을 빌거나 다시 로마를 방문할 수 있다는 전설이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옵니다.

    3. 바티칸 시국

    바티칸 시국은 이탈리아 로마 시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경 역할을 하는 장벽으로 둘러싸인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는 위요지 도시국가입니다. 바티칸 시국은 교황청을 유지하기 위하여 인정된 독립 국가로서의 교황령을 지칭하는 명칭이므로 가톨릭의 최고 통치 기구인 교황청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따라서 국정을 운영하는 조직 자체도 별도의 추기경단이 따로 있습니다
    비티칸 시국에는 성베드로 대성당과 박물관 등 많은 관광지가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4. 파르코 델라 비라

    파르코 델라 비라는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공원으로, 17세기에 팔라티노 언덕과 카에리아 근처에 위치한 빌라의 일부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19세기에는 로마 시가 파르코 델라 비라를 구입하여 대중을 위한 공원으로 개방하였습니다. 파르코 델라 비라는 면적이 넓어서 산책하기 좋으며, 다양한 문화 행사와 전시회도 열리고 있습니다

    5. 로마 국립 박물관

    로마 국립 박물관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작품들을 전시할 목적으로 188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1870년 이후 로마에서 발견된 그리스, 로마 시기의 유물 대부분을 소장하고 있으며 고전주의 예술에 관한 한 세계적 박물관입니다.

    이상으로 이탈리아 로마 관광지 소개 블로그 글을 마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고 다시 방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 나폴리에서 꼭 관광해야 할 5곳  (1) 2023.06.09
    유럽 파리에서 꼭 방문해야 할 5곳  (1) 2023.06.09
Designed by Tistory.